티스토리 뷰

 

lg u+ 자급제폰 찾는다면. 빨리 여름이 지나가서 선선해졌으면 좋겠어요. 제가 하는 일이 주로 밖에서 하는 일인데 정말 너무 더워서 죽겠더라고요. 차라리 전 여름보다 겨울이 더 살만한 것 같아요. 여름에 꼭 먹어야 하는 최애 음식들 한두 가지 정도는 다들 있으시죠? 저는 여름에 무슨 일이 있어도 냉면 전문점에 가서 시원한 물냉면 한 그릇 먹는 걸로 저의 여름을 시작하는데 시원한 냉면, 오늘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더위 먹었는지 입맛이 통 없고 냉면이나 이런 것만 먹고 싶더라고요. 수박이랑 이렇게 수분감 많은 거요. 계절에 상관없이 저의 입맛은 항상 왕성했는데 더워도 너무 더워요. 오늘은 lg u+ 자급제폰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lg 벨벳 카메라를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자면 총 3개의 렌즈로 구성된 후면카메라가 있는데 각 화소가 약간 차이가 있고 기능도 조금 다른데 4800만 화소의 메인 카메라가 있고, 800만 화소의 광각 렌즈가 있고, 500만 화소의 심도 촬영이 가능한 렌즈로 되어있는데 망원 카메라 기능은 없지만 가격을 생각했을 때 가격 대비 스펙은 굉장히 좋은 것이라고 볼 수 있고 각 카메라가 물체를 또렷하게 잡아주고 촬영을 해보면 풍부한 색감이 사진이나 영상의 퀄리티를 높여줍니다.

 

 

lg u+ 자급제폰 관련하여 역시 세로가 긴 lg 벨벳 디자인에서 느꼈듯이 그립감이 좋습니다. 일단 가로폭이 짧다보니 손에 쥐기 부담이 없었고 곡면이 부드럽게 표현되어있다. 두께도 7.9mm의 얇은 형태라서 한 손에 쏙 들어옵니다. 손에 쥘 때 중요한 것은 가로폭, 두께, 곡면, 그리고 무게다. 무게는 180g 정도로 가벼운 편에 속합니다. 곡면이 왜 이렇게 부드러울까 살펴봤더니 전면에서 좌우를 구부리기만 한 것이 아니라 후면에도 곡선이 들어갔습니다. 그래서 밀착감이 더 좋았던 것입니다. 3D 아크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촬영하는 사람의 흔들림까지 디테일하게 잡아주는 스테디 캠 기능도 있기 때문에, 움직임이 많은 야외 활동에서도 흔들림 없이 아주 안정적이고 보기 편한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요. 작은 소리까지도 생생하고 또렷하게 녹음해내는 ASMR레코딩을 통해 우리가 들으면서 안정감을 느끼는 다양한 소리들을 마이크 감도를 높여 생생하게 담아내 줍니다. 또한, 목소리를 더욱 또렷하게 들려주는 보이스 아웃포커스 기능도 있어 아무리 주변에 차가 슉 지나가고 소음이 크더라도 내 목소리를 더 또렷하게 녹음해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전달력을 높여줍니다.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lg벨벳 추천드립니다.

스타일러스 펜과 듀얼 스크린이 추가되면서 이 정도 가격이라면 인정할만했지만, 따로 별도 구매해야 되는 부분도 참으로 아쉬운 부분이네요. 하지만 lg 벨벳이 강력한 부분도 있는데요. 바로 배터리 부분이죠. 배터리 용량이 4,300mAh입니다. 아마 이제까지 출시된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큰 용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화면이 큰 만큼 영상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배터리를 좀 강력하게 넣은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lg 벨벳 영상에 맞춰 음향 효과를 제공하는 인공지능 사운드 기능이 있는데 그래서 음악이 출력되는 오디오 성능이 아주 좋고 풍성한 음감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자체 제작한 인공지능 사운드 음장이 제공되고 촬영할 때 흔들릴 경우 흔들림까지 잡아주는 스테디캠이 가능한데 동영상을 찍을 때 흔들리더라도 안정적인 동영상 촬영 지원이 가능하고 디자인이 굉장히 예뻐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lg u+ 자급제폰 관련하여 lg 벨벳 아무래도 스마트폰은 말그대로 휴대전화이기 때문에 이 목적을 잘 살려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게 가볍고, 디스플레이 크기는 6.8인치이며 비율은 20:9 비율을 제공하고 디스플레이가 크기 때문에 화면을 더 넓고 크게 사용할 수 있어서 영상을 보거나 게임을 할 때 아주 유용하고 하단에는 3.5mm 이어폰 단자가 있고 C타입 충전단자, 스피커 등이 나란히 위치해있습니다.

 

 

 

 

 

lg 벨벳에서 조금 아쉬운 점은 스냅드래곤 765가 탑재되어있습니다. 가격에 비해서 조금 아쉬운 AP가 들어가기 때문에 논란이 되기도 했었는데요. 타 브랜드에서 출시된 50만 원대의 AP 성능과 비슷하다는 점에서 비슷한 가격대의 스마트폰보다 훨씬 떨어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AP 성능은 사람으로 치면 뇌에 해당하는 만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라고 생각되네요.

이상 lg u+ 자급제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