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애터미 화장품 구매자에 대해 알아볼까요? 일단 근래 애터미 화장품  주제로 코로나 이후 실적 高高최고 수익 맛집 된 식품주 관련 내용이 많은 관심이 된다고 합니다. 


 

코로나 이후 실적 高高최고 수익 맛집 된 식품주

콜마비앤에이치는 비타민, 홍삼 등을 애터미, 종근당건강 등에 납품한다. 노바렉스는 CJ제일제당... 손효주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의류와 화장품 등 소비재 산업에서도 시장 성장기에 브랜드 업체보다 OEM·ODM 업체들이...

2020-06-07 08:09

한국경제

https://www.hankyung.com/finance/article/2020060796731

 

 

위키피디아에 의하면, 애터미(영어: Atomy)는 2009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다단계 마케팅 회사이라고 합니다. 2019년에는 충청남도 공주시에 신사옥인 ‘애터미파크’를 건립하였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서는 다단계 회사 중 한국암웨이에 이은 2위 규모이라고 합니다.

 


애터미 화장품 가격 상관된 내용을 궁금해서 인터넷 서핑해 보니 다음과 같은 최근의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애터미 화장품 가격 관련하여 미샤는 일반 에센스 시장에서 총 구매자 수 71만 1,552명으로 1위에 올랐다고 합니다. 2위는 56만 1,261명이 선택한 AHC였다고 합니다. 워터 에센스 시장에서는 미샤가 45만 3,905명으로 1위, 숨이 16만 7,235명으로 2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비비크림 시장에서는 미샤 56만 5,605명, 애터미 33만 368명으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이준성 전무는 “미샤가 기초화장품 시장의 강자라는 것이 다시 한번 입증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의 에센스와 비비크림이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고 합니다.

 


제목: 미샤, 에센스·비비크림 구매자수 1위

내용: 비비크림 시장에서는 미샤 56만 5605명, 애터미 33만 368명으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에이블씨엔씨 측은... 기초화장품 시장의 강자라는 것이 다시 한번 입증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날짜: 2020-09-23 05:13
링크: https://www.dailian.co.kr/news/view/922110/?sc=Naver


제목: 미샤, 국내 에센스&비비크림 시장 구매자 수 1위

내용: 비비크림 시장에선 미샤 56만5605명, 애터미 33만368명으로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미샤는 보랏빛앰플 더... 기초화장품 시장의 강자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날짜: 2020-09-23 07:28
링크: http://www.consume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612843


제목: 미샤, 에센스·워터 에센스·비비크림 구매자 수 1위

내용: 비비크림 시장에서는 미샤 56만5605명, 애터미 33만368명으로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에이블씨엔씨측은... 기초화장품 시장의 강자라는 것이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날짜: 2020-09-23 06:01
링크: http://daily.hankooki.com/lpage/industry/202009/dh20200923145833148000.htm?s_ref=nv


정말 관심이 가는 사항이 언젠가 나타나면 여유있을 때 혼자 호기심에 인터넷 서핑해 보시는 것도 추천될 듯 합니다. 이제 이 항목에 관심가는 좀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애터미 헤모힘, 다단계 업계 6년 연속 베스트셀러

이밖에 화장품 애터미 스킨케어 시스템 더페임과 건기식 애터미 친생유산균가 각각 5위와 6위에 오르는 등... 4개를 애터미 제품이 차지했다.애터미 관계자는 "품질과 가격 모두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는 것을...

2020-07-15 06:24

MTN

https://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20071515114725443

 

 

에이블씨엔씨는 소비자패널 전문 기업 칸타월드패널의 시장 조사 결과 미샤가 일반 에센스, 워터 에센스, 비비크림 등 3개 부문에서 구매자 수 기준 브랜드 랭킹 1위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고 합니다.

 

 

이는 칸타월드패널이 전국 15세 ~ 65세 여성 9700명을 타겟으로 일년전 6월부터 최근 1년간 화장품 구매 행태를 조사한 뒤 전국 인구 통계에 대입해 산출한 결과다고 합니다.

 

 

 

이상 애터미 화장품 구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좋은 시간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