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bs가요대축제가


송가인의 오픈으로 시작하고


방탄소년단의 엔딩으로


끝을 맺었다










미스트롯 우승자로 올 한해


벼락 인기를 얻더니 


가요대축제에 까지 이름을


올려 대세중에 대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가요대축제에 특이한건


1~2부 무대를 송가인이 


오픈무대로 장식을 한것인대


물론 무명생활을 오래 


했었기에 무대 경험은 많았


겠지만 신인아닌 신인으로서


떨지않고 당당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에 프로


답다는 느낌을 받았다










실시간 반응은


송가인 방송 분량 장난 아니다


2부 예고를 아예


송가인으로 한것과


암기력이 탑이다


송가인 한명이 무대를 꽉


채운다는 반응등


다양한 반응이


실시간 으로 나오고 있다.







하지만  태진아 송가인등


트로트 가수가 나오는 것을


안좋아 하는 시청자도


일부 있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