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세미나 초대장

 

 

초대장 문구 예시 1

존경하는 [참석자 이름]님,

우리는 [세미나 주제]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과 논의를 위해 [세미나 이름]을 개최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날짜]에 [장소]에서 열립니다. 귀하의 참여가 세미나의 가치를 더할 것입니다.

 

세미나 일정과 주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참석을 희망하시면, [RSVP 날짜]까지 이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소중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 주신다면 큰 영광으로 생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최자 이름]

초대장 문구 예시 2

안녕하세요,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저희는 [회사/기관 이름]에서 열리는 무료 세미나에 여러분을 초대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번 세미나는 [세미나 주제]라는 흥미로운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세미나 내용 간략 소개]을 다룰 예정입니다. 이 세미나는 [날짜][시간][장소]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세미나의 목표/이유]에 대해 자세히 이해하고, 함께 토론하고 배우면서 새로운 인사이트와 지식을 얻는 것입니다.

 

세미나 참가는 무료이며, [등록 링크/이메일]로 등록하셔서 참석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하실 분들께서는 [세미나 주제]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거나 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소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름]

[직책/팀명]

[회사/기관 이름]

참고 웹사이트

 

 

 

 

무료 초대장 양식 다운로드 사이트

댓글